학교

‘모아라이브’는 학교, 학원, 교육서비스 사업자들이 양방향 학습용으로 사용중이며 대구교대 산하 초등학교에서 스마트교실 시범사업으로 진행중에 있습니다.

진행 중 프로젝트

대구교대 산하 부속 초등학교

대구 교육대학 부설 초등학교, 안동 초등학교에 각각 2개반 4명의 선생님이 ‘모아라이브’를 이용한 온/오프라인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범학교의 수업 결과를 정리하여 앞으로 대구 교대 산하 모든 초등학교에 적용될지 결정됩니다.

'코라나19'로 인해 정상적인 학교 수업이 이루어지지 못했습니다. 분반 수업이나 학년별 교차 등교로 한 반의 학생 수를 조절하다보니 학생들의 학습권이 침해받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동안 줌으로 실시간 수업을 진행해왔으나 수업에 최적화되어 있지 않다보니 여러가지 원격 프로그램을 찿고 있었습니다. 마침 '모아라이브' 양방향 프로그램을 이용한 수업의 시범학교로 채택되어 학생이나 교사의 경험이나 필요한 기능을 반영해 준다고 하니 앞으로 수업 현장에서 반드시 채택이 되어야하는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합니다.
권혁진
안동 대구교대부설 초등학교장

동원중학교

25명의 학생이 수업하는 스마트 교실

2019년 10월에 ‘모아라이브’로 스마트 교실에서 수업하고 있습니다. 동원중 정보부장 선생님의 요구로 몇가지 수업에 필요한 기능들을 업데이트 시키면서 수업 현장에서  무엇이 필요한지 절실히 느꼈습니다.

플라토비

실시간 역사 수업

플라토비는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역사, 세계문화지리 등의 교과 통합수업을 하는 프랜차이즈 학원입니다. ‘모아라이브’의 보드 중심 수업과 실시간 평가 부분이 많이 된다고 합니다.

손불 초등학교

선생님의 원격 수업

전교생이 100명이 안되는 학교입니다. 젊은 선생님 위주로 원격수업을 하는데 한 클래스에 8명 정도 원격 실시간 수업을 하십니다. 선생님들 열정이 대단합니다.

학원 연합회

학원 연합 대전 지부 설명회

학원 연합회 산하 지부인 대전 협회, 인천 협회 소속 학원 원장님과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한 ‘모아라이브’ 설명회가 있었고 상호 사용에 대한 MOU를 체결했습니다.

mshop plus friend talk 전화연결